인사말
국내 보청기 산업의 시초부터 지금까지
35년 이상 운영된 곳은 한미히어링이 유일할 것입니다.
국내에 보청기 산업이 본격적으로 시작된 것은 불과 30~40여 년 전 서울의 종로 지역입니다.
그때 당시 국내에서 유통되던 보청기는 소리만 증폭해 주는 수준이었으며, 이러한 보청기의 제작 또한 주요 부품만 외국에서 수입하여 직접 시행할 수밖에 없는 환경이었습니다.
그 당시 우리나라는 보청기 판매에 관한 특별한 규정이 없는 상태에서 보청기를 필요로 하는 난청 인구만 점점 늘어나는 상황이다 보니, 보청기와 청각에 대한 정확한 교육이나 기초 지식이 많이 부족한 곳에서도 보청기를 만들어 판매하였고, 이렇게 제작된 정교하지 못 한 보청기로 인하여 많은 난청인들이 불편을 느끼고, 더 나아가 우리나라의 보청기 산업 전체에 대한 인식이 매우 안 좋아졌습니다.
지난 35년간 정직과 신뢰를 최우선 가치로 추구해 온 저희 한미히어링은 이러한 난청인의 피해를 줄이기 위해 그 누구보다도 먼저 전 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선호하고 인증된 6대 브랜드의 제품들만 한국지사의 정식 경로를 통해 고객들에게 제공해왔습니다.
또한, 한미히어링은 체계적이고 정확한 검사와 다양한 보청기의 소리체험(청음)을 통해 난청인에게 가장 적합한 보청기를 선정해 드리며, 철저한 사후관리를 통하여 보청기를 착용한 난청인이 만족에 이르기까지 끊임없이 노력해왔습니다.
이제 지난 35년을 바탕으로 새롭게 도약하는 저희 한미히어링의 현재와 미래를 이곳 홈페이지에서 확인하시고, 더 많은 분들이 각 지역의 센터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